적을 자동타겟하는 스킬들이 일부 존재해서

상대적으로 난이도가 쉬울거라는 뉘앙스로 언급한 부분이 있는데

저 멘트 들을때 심판자 신규 아덴 생각이 좀 많이 났음

심판자 신규 아덴이 왜 하필 오토타겟 방식이었는지 궁금했는데

신캐 개발과 동시에 메커니즘 작업한거 같은 느낌임

확실히 오토타겟 방식이면 저점은 우주 뚫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