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0:01
조회: 106
추천: 0
진짜 찐 이슬비 사망과 부활이 하루 남았네.. 기대반 두려움반....진짜 이번이 마지막 기회다... ㅜㅜ....
그동안 계속 상향만 받았는데도 딜서폿하고 어깨 나란히 하고 있고... 그냥 체급자체가 너무 구려서 구조는 좋은편은 아니지만 무난하다고 보는데 딜을 뭐 20퍼씩 올려주는 일은 없다보니 그냥 걱정이네... 구조개선이 어떻게 들어올런지 해주기는 할지.... 여기서 또 4~5퍼 받으면 그냥 바닥 확정인데 얘 어카지 진짜... 돈 많이 벌어다주는 부캐되려나.. 로아를 접진 않겠지만 진짜 요즘도 주에 1~2일 접속하는데 열정이 더 식을 것 같고... 반강제로 차원술사 갈아타야 하나 너무 두렵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