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언제쯤 하시나요? 아까도 인벤에 있는거 몇개 깎다가 너무 안붙어서 슬픕ㄴㅣ다… 서폿이고 투력은 4800쯤 됩니다! 아직 템렙이나 보석작이 덜 되어 있긴한데.. 그냥 틈날때마다 하나씩 깎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