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겨울로아온 이후 배럭  5캐릭 1680에서 1710까지올리고 약 1100만골드 남았던 시점부터 현재까지 본캐 상중작으로 약 240만골 쓴거 빼고 현재 2800만골  모았땅!!
여름로아온까지 목표가 3000만골 모으기였는데 중간에 클골 너프땜시 목표에 미달했네유 까비...ㅠㅠ
다음 목표는 담주 배럭들 1730찍어주고 귀골로 천천히 벨가르딘 나오기전까지 1750찍구 5000만골 모으기 프로젝트입니당!!
과연 이번엔 성공할수 있을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