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0:18
조회: 825
추천: 0
2025겨울로아온~2026여름로아온까지 모은 골드 정산![]() 2025 겨울로아온 이후 배럭 5캐릭 1680에서 1710까지올리고 약 1100만골드 남았던 시점부터 현재까지 본캐 상중작으로 약 240만골 쓴거 빼고 현재 2800만골 모았땅!! 여름로아온까지 목표가 3000만골 모으기였는데 중간에 클골 너프땜시 목표에 미달했네유 까비...ㅠㅠ 다음 목표는 담주 배럭들 1730찍어주고 귀골로 천천히 벨가르딘 나오기전까지 1750찍구 5000만골 모으기 프로젝트입니당!! 과연 이번엔 성공할수 있을까유?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더워요33] 무적.......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