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가 나메 1780제로 해두니까 나도 욕심나서 방어구 누르게 되잖아….
아예 1800이었으면 걍 포기하고 하드 했을텐데
아…전투력 7천 넘는데 하드를 가? 이것도 에바고
애매하다 애매해
하드가기엔 에바고 나메 가기엔 더 올려야할거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