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게에 몇몇 기공들이
진지하게 인기랑 가루 욕하면서
키우지도 않으면 입닥치고 있던가
이런글 계속 글쓰고
30추글에도 눈가루 진지하게 욕하는 글 올라오고 욕먹더니 글삭하고 ㅋㅋㅋ

티어표 할때 기공 설명할때도
불쾌한점이랑 아덴문제 이것저것 다 설명하면서
개선받아야 될 직업이지만 딜 부분은 나쁘지 않다고 설명 다했는데

그냥 a에 둿다고 심지어 a가 높은등급도 아님 ㅋㅋ
위에 sss등급이랑
s등급있음
걍 12345로 나누면 걍 3등급수준임 ㅋㅋㅋㅋ
심지어 a하위권에 둠 ㅋㅋㅋㅋ



근데도 진지하게 쌍욕하고 , 인신공격하고 
얼마나 스트레스 받았으면 캐삭빵 하자고 했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