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3:48
조회: 573
추천: 1
인기 가루 티어표 올라온 새벽에 기공들 진짜 가관이긴했음.자게에 몇몇 기공들이
진지하게 인기랑 가루 욕하면서 키우지도 않으면 입닥치고 있던가 이런글 계속 글쓰고 30추글에도 눈가루 진지하게 욕하는 글 올라오고 욕먹더니 글삭하고 ㅋㅋㅋ 티어표 할때 기공 설명할때도 불쾌한점이랑 아덴문제 이것저것 다 설명하면서 개선받아야 될 직업이지만 딜 부분은 나쁘지 않다고 설명 다했는데 그냥 a에 둿다고 심지어 a가 높은등급도 아님 ㅋㅋ 위에 sss등급이랑 s등급있음 걍 12345로 나누면 걍 3등급수준임 ㅋㅋㅋㅋ 심지어 a하위권에 둠 ㅋㅋㅋㅋ 근데도 진지하게 쌍욕하고 , 인신공격하고 얼마나 스트레스 받았으면 캐삭빵 하자고 했겠어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