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원술사는 전용 준다니까 논외고
모캠은 미리키워논 부캐 1710짜리 주려구..
부계정에 점핑줘봤자 모캠도 명의당이라 아쉽다
모코코땐 캐릭 어케늘려야하지 쩔쩔맸었는데
나도 이런날이 오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