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2:44
조회: 149
추천: 0
잼이 증발됐는데 고객센터 대응이 이러는게 맞나요?글을 잘 못적어 양해 부탁드립니다 원석젬(영웅) '혼돈의 젬 : 침식' 을 사용했습니다. ![]() 그런데 있어야 될 침식젬이 제 인벤토리에 없군요 허허허허(인벤 더러운건 넘어가 주십쇼) 하지만 채팅에는 제가 원석젬을 사용했다는 로그가 남아있습니다. ![]() 그래서 이 내용을 바탕으로 문의를 했는데 이사람들은 제가 원석젬을 분해했다는 내역이 있다면서 분해에 대한 조치를 취해준다고 하더군요. ![]() 조치를 해준다는 거는 정말 고마운 일이라고 생각을 하는데 문의 내용을 제대로 안봐주고 대충 본다는 느낌이 매우 강하게 들어서 문의팀에게 화가 나네요 ㅠ 제가 분해를 했다면 적어도 채팅에 분해됐다는 로그가 남아있을텐데 위의 스샷을 보시면 알겠지만 그런 로그는 뜨지 않았습니다. 저도 제가 잘못했던거면 '아... 나 ㅂ신이네 ㄷㄷ....'하고 넘어갈텐데 참 아이러니하네요 ㅠㅠ 몬난글 봐주셔서 감사함다 ㅠ
EXP
137
(37%)
/ 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화봉덩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