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2:55
조회: 78
추천: 0
고수 선생님들께 질문이 있습니다! ㅎㅎ;안녕하세요.
로아 즐겁게 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지금 현재 캐릭터가 6개 인데요! 이번에 나올 신캐릭과 대붕인파를 이번에 키워보려고 하는데.(이번에는 슈모익을 두개를 준다고해서 두캐릭 부케로 키워보고 싶어서요!) 질문이 있습니다. 새로 키울 캐릭터 까지 총 8개가 되는데. 골드를 받을 수 있는 캐릭은 한 계정당 6개 제한인데.. 계정을 새로 하나 더 늘려서 새로 나온 차원술사와 대붕인파를 키울까요? 아니면 기존 계정에 두 캐릭을 추가해서 키울까요? 음..고민 중인데..선생님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EXP
6,546
(73%)
/ 6,6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아른한기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