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2:49
조회: 1,040
추천: 0
ㅇㅂ) 인기님 딜대결에스커님은 뭐임?
내가 대충 글 읽고 이해하기로 1. 인벤유저가 기공사 왜 올려치냐고 인기한테 뭐라함 2. 인기가 꽤 딜만보면 ㄱㅊ은직업이라고 함 3. 반박할라고 딜빵뜸 4. 그 인벤유저가 a티어 스커로 와서 기공a티어 아니란걸 증명할려고 딜빵 5. 인벤유저 패배 이거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