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커님은 뭐임?

내가 대충 글 읽고 이해하기로
1. 인벤유저가 기공사 왜 올려치냐고 인기한테 뭐라함
2. 인기가 꽤 딜만보면 ㄱㅊ은직업이라고 함
3. 반박할라고 딜빵뜸
4. 그 인벤유저가 a티어 스커로 와서 기공a티어 아니란걸 증명할려고 딜빵
5. 인벤유저 패배

이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