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화랑 충동 권왕중에 고민인데 뭐하지 그리고 복귀라 잘 모르는데 요즘도 3티어에서 상재 다 하고 올라오는게 이득임?? 3티어 재료 ㅈㄴ 많은데 명파 500만개씩 잇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