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2:37
조회: 232
추천: 0
점화 개현타오네약하다 약하다 해도 이정돈진 몰랐는데
인기방에서 점화로 딜빵한다길래 가서봤는데 망소빙이랑.. 점화가 투력 200인가 300높긴해도 s급이니까 지는거 예상은 했는데 그래도 인기가 하는데 투사로 지고... 인기가 이슬비 할때 5800 점화 4100 업화 5700?인가 이슬비인데 업화랑 1000점넘게 차이나는데 지는거 보고 진짜 충격먹었다... 아무리 약해도 정도가있지 1000점차 이상인데 이래놓고 그간 밸패때 쓰지도않는 서릿발 111 걍 개쓰레기라 없는셈치는 그리드 깔짝 쳐거리고있었네 스마게 씨발년들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