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관문 단판이면 모르겠는데

1/2관문 나눠져 있는데서
1관 깨고나서 2관에서 다른사람이 1데스 하면

6주중 1주 그냥 날리는거 아님?
내가 잘못아는 부분이 있나?


이건 오르지 못할 나무는 처다보지도 어쩌고 이전에
등반좀 해보려다가 뒤에서 짱돌로 뒤통수맞는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