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퍼 14캐릭 키웠었는데 

3월부터 지겨워서 안했더니 손목터널 증후군이 싹 나았네요 ㅎ

근데 이번 점핑권 키울생각하니 짜증부터 나던데 그냥 안하는게 나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