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1월말에 복귀해서 과금없이 1700 -> 1775찍고
보석도 8레벨 겁작 + 9레벨 몇개 사주고 벌목 게이지 조금이라도쌓이면 다빼고
1~2000골드라도 벌려고 티끌모으면서 열심히달려서 모두 내 스펙으로 안된다던,, 홍군따고 너무기뻤는데
혹군은 절대 불가능할거라했지만 혹군도 땄슴 . .

백수라서 거즘 로아를 거즘 계속했는데 뭔가 이제 지친듯 ,,,
로태기가 너무쌔게왔따 당장 낼모레면 모챌익이고 열심히해야할 시기인데 난 잠깐쉬어야겠다 ㅠㅠ
너무 열심히 달려서 지쳐버린거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