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1:22
조회: 139
추천: 0
로아 제일 열심히해야할때 난 잠깐쉬다와야겠다 ㅋㅋㅋㅋㅋㅋ ㅠㅠ이번 1월말에 복귀해서 과금없이 1700 -> 1775찍고
보석도 8레벨 겁작 + 9레벨 몇개 사주고 벌목 게이지 조금이라도쌓이면 다빼고 1~2000골드라도 벌려고 티끌모으면서 열심히달려서 모두 내 스펙으로 안된다던,, 홍군따고 너무기뻤는데 혹군은 절대 불가능할거라했지만 혹군도 땄슴 . . 백수라서 거즘 로아를 거즘 계속했는데 뭔가 이제 지친듯 ,,, 로태기가 너무쌔게왔따 당장 낼모레면 모챌익이고 열심히해야할 시기인데 난 잠깐쉬어야겠다 ㅠㅠ 너무 열심히 달려서 지쳐버린거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EXP
7,235
(79%)
/ 7,401
헤테로에서 건물주 되는 법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너날수있냐] 속보 지금 운파결 1800돌파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