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나라 꼴이 말이 아닙니다. 최근 최전방 병력 감축부터 대전차 방어벽 해체까지 우리나라의 안보가 무너지는 동
시에 북한군 활동 범위가 더 넓어졌다고 합니다. 7월 7일에 정보통신망법 시행되고 국민들 눈과 귀가 막히면 빠르게 내려오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그러지 않길 바라지만 만일 전쟁이 일어난다면 생수는 필수품이기 때문에 터넷에서 시키면 얼마 안하니깐 6통에서 12통 정도만 사서 쟁여두시는건 어떨까요. 유통기한도 보통 1년에서 2년이고 사뒀다가 나중에 그냥 마신다던지 놀러갈때 들고 간다던지 유용하니깐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미국이 있으니깐 전쟁 안날거다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그냥 끄적여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