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9:11
조회: 224
추천: 0
요번 기공사 사건보면서 내 생각은 더욱 확고해짐그냥 지 주제를 모르고 직업탓만 하는 징징이들 ㅈㄴ많다는거
공팟만 다니는 절제인데 솔직히 공팟에서 그리사기라는 알카/브커/인파 한테도 자주이겨봄 그리 안좋다고하는 창술로 근데 여기서 내가 금손?아님 그냥 공팟이 그만큼 ㅈㄴ게~~~~~~~~~~못함 심각할 정도로 못한다고 근데 여기 인벤에서 공팟만 하는놈들이 대다수일껀데 어떻게 공팟만 하면서 딜로 징징댈수있지??????? 전투력분석기 장식임? 만들어 놓은거 보라고 만들었잖아 제발 직업탓 하기전에 좀 제발 전투력분석기 쳐 보세요 솔직히 나는 공팟만해서 창술 할만충임 쌔다고 하는게아님 공팟만하니깐 그냥 할만충이 된거임 근데 공팟에서도 따인다? 사진기사다? 제발 직업탓하기전에 지 손가락부터 좀 쳐봐라 전투력분석기 봐라...제발 ㅋㅋ 구조 징징 댈수있어 고정팟만 다니면서 자기직업 약하다고 징징 할수있슴 근데 대부분이 공팟아니야?????? 근데 공팟에서 어떻게 자기직업 딜로 불만가질수가있지?????????? 못하면 가만히라도 있어
EXP
356
(56%)
/ 4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너날수있냐] 속보 지금 운파결 1800돌파
[더워요33] 무적00......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코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