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지 주제를 모르고 직업탓만 하는 징징이들 ㅈㄴ많다는거

공팟만 다니는 절제인데 솔직히 공팟에서 그리사기라는 알카/브커/인파 한테도 자주이겨봄  그리 안좋다고하는 창술로 근데 여기서 내가 금손?아님 그냥 공팟이 그만큼 ㅈㄴ게~~~~~~~~~~못함  심각할 정도로 못한다고
근데 여기 인벤에서 공팟만 하는놈들이 대다수일껀데 어떻게 공팟만 하면서 딜로 징징댈수있지???????
전투력분석기 장식임? 만들어 놓은거 보라고 만들었잖아 제발 직업탓 하기전에 좀 제발 전투력분석기 쳐 보세요
 솔직히 나는 공팟만해서  창술 할만충임 쌔다고 하는게아님 공팟만하니깐 그냥 할만충이 된거임  근데 공팟에서도 따인다? 사진기사다? 제발 직업탓하기전에 지 손가락부터 좀 쳐봐라 전투력분석기 봐라...제발 ㅋㅋ

구조 징징 댈수있어 고정팟만 다니면서 자기직업 약하다고 징징 할수있슴 근데 대부분이 공팟아니야??????
근데 공팟에서 어떻게 자기직업 딜로 불만가질수가있지?????????? 못하면 가만히라도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