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살 빼야할거 같아서


좀 찾아보니까 위고비라는게 있데?

이게 살 빼는데 직빵이라고 하도 바이럴하던데

아니 근데 이 위고비라는게, 딱 맞으면 내 기초대사량, 신진대사 활발하게 만들어서

지방 태우는게 아니라, 그냥 식욕 억제제라고 하더라...



그래서 그냥 위고비 맞은샘 치고


안먹으니까 살 빠지더라;;


너희도 살 빼려면 폰고비하고 식단 조절해라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