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계정vs부서버
이벤트 챙기려면 부계가 확실히좋은데 계변이 너무 귀찮아서 부서버 할까하는데 다른분들은 어디에 받을 예정이심까

본섭엔 낙원용1640 24캐릭있어서 안쓸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