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9:07
조회: 101
추천: 0
담 밸패때 개선 받으면 기공절이라고 다들 좋아해줄텐데굳이굳이 스머 주관적 평가 가지고 와가지고
뭐 시발 SS로 좆사깁니다! 도 아니고 A 정도에 박아둔거 가지고 염병죠랄 싸는 애들은 뭐임? 데헌절 왔을 때 다들 축하해줬는데 기억 안남? 진짜 배움이라는 게 없어서 7년간 기공만 쳐하면서 찡찡거리는건가. 신기하네... 로아 좀 해본 사람들은 뉴비한테 절대 기공 추천 안하잖아. 왜? 좆박은 구조를 아니까. 다 아는 얘기고 쟤는 도대체 언제 개선 받을까 싶은 직업 중에 하나인데 굳이 긁어부스럼 만드네 ㅋㅋ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너날수있냐] 속보 지금 운파결 1800돌파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