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이굳이 스머 주관적 평가 가지고 와가지고
뭐 시발 SS로 좆사깁니다! 도 아니고
A 정도에 박아둔거 가지고 염병죠랄 싸는 애들은 뭐임?

데헌절 왔을 때 다들 축하해줬는데 기억 안남?
진짜 배움이라는 게 없어서 7년간 기공만 쳐하면서
찡찡거리는건가. 신기하네...

로아 좀 해본 사람들은 뉴비한테 절대 기공 추천 안하잖아.
왜? 좆박은 구조를 아니까. 다 아는 얘기고
쟤는 도대체 언제 개선 받을까 싶은 직업 중에 하나인데
굳이 긁어부스럼 만드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