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보기 싫다고 사람들을 내쫓을 수는 없으니까
그냥 나같은 사람 살만한데를 따로 만들어주면 안되나
난 너네랑달리 따로 갈데가 없단말야
그래도 로아얘기니까 메이플 떡밥보단 낫다고 봐야되나
됐다 관둬 관리 안할거면 그냥 망해버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