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2:10
조회: 119
추천: 0
충모닉 하시는분들 재미는 어떤가용그 손톱찢는거나 드릴이나 이것저것 타격감이나 이펙트가 맘에 들어서
한번 슈모익으로 해보려하는데 근데 사실 이펙트는 이펙트고 실제 플레이는 조금 단순하단 사람들이 있어서 하시는 분들 재미는 어떤지 궁금합니당 물론 재미는 주관적인거라 누가 딱 어떻다 정할수 없긴 하지만서도 기존캐를 버리고 하는거라 조금 신중히 선택하려고.. 배럭이라 단순하고 편한게 이점인거 같기도 하고
EXP
2,914
(28%)
/ 3,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쭈쀼쮸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