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손톱찢는거나 드릴이나 이것저것 타격감이나 이펙트가 맘에 들어서

한번 슈모익으로 해보려하는데


근데 사실 이펙트는 이펙트고 실제 플레이는 조금 단순하단 사람들이 있어서

하시는 분들 재미는 어떤지 궁금합니당


물론 재미는 주관적인거라 누가 딱 어떻다 정할수 없긴 하지만서도

기존캐를 버리고 하는거라 조금 신중히 선택하려고..

배럭이라 단순하고 편한게 이점인거 같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