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가 게임 똥손인데 은근 로아 하는거 해보고 싶어 하는데 딜러는 안할거 같고 서폿 할거 같은데

서폿은 잘 모름

난이도 면에서 쉬우면서 할만한게 뭐가 잇음?

바드?
도화가?
홀리?
발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