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 고정있었는데

한놈 접고

3인 고정으로 다니다가

시간 맞추기 힘들어지고

반고정으로 바뀌고

한놈은 마음 떠나서 숙제도 잘 안하고

다른 한사람은 이미 종결급이라

칭호만 대충 따고 안하고

나만 남았어....

어흑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