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단..
나는 그냥 내가 하고 싶을때 켜고
레이드 돌고 싶을때 돌고
로슬렁 거리고 싶을때는 로슬렁 거리고
시간약속도 맞춰서 하는거 큰 부담이라서..

고정공대는 아예 꿈도 안꾸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