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2:15
조회: 160
추천: 0
Rpg는 적당히 언밸런스해야함대신 너무 안좋은 캐릭은 중앙값 따라갈수있게 맞춰주는거만 잘하면 됨
모든 캐릭 데미지밸런스 거의유사할정도로 똑같으면 상대적으로 난도 높은 직업들은 이거 왜하고있냐 하고 이탈하고 쉽고쎈직업에 사람 몰리다가 겜자체가 말라죽어가는거임 그렇다고 난이도 따라서 밸패를 하면 사람들이 근본적으로 재미를 못느낌 걍 어려운거해서 세구나 쉬운거해서 약하구나 그럼 롤처럼 어려운거하는데 약한 애들 조롱 ㅈㄴ할게 뻔함 하고 싶은거 하는게 rpg인데; 그런의미에서 로아는 상대적으로 밸런스를 잘 맞추는 캐릭임 저 밑에 양직각 다 박살난 슬픈 직업들만 끌어올려주고 과하다 싶은 캐릭 조금 너프하고 돌림판 돌려서 랜덤 1-2개 직업 하늘에 서게하는 방향성 나는 장기적 존속에 있어 나쁘지 않다고 봄 +그리고 사기캐같다고 생각드는 캐릭있으면 제발 슈모익으로 키워서 남들 다따는 재미도 느껴봤으면함 그게 스마게의 목표일거다
EXP
7,323
(90%)
/ 7,4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카멘을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