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0점 넘게 찍으려면 지금 과금인데

이미 보석 10겁작이라 대략 150~200만원 지금 골드값 암거래기준인데

과금해서 스트레스받고 고생할빠에

하드가서 편하게가고 완갑끼고 나메가든 안가든 칭호포기하는 사람 많음??

물론 즐기는거라고 생각하면 즐기는거지만

그냥 배럭들 키우고 상급레이드 안가는게 마음편한듯

다른게임도 즐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