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동안 바빠서 쉴틈도 없이 일만 했는데
오늘 여유로워서 가만히 앉아있는데 오히려 더 체력 빠지는 기분이였음
7시간 몸 움직일때도 이렇게 체력 빠지지는 않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