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0:41
조회: 165
추천: 0
근데 진지하게... 이정도면 벤평이 개씹창인거 아니냐?7000+ 중수로 나브 dps 7.5억 나오는 빨딱이라던가.... 인기 적수(A)한테 2패 전적 보유하고, 못하는 서폿 뺨애리 존나 때리고 싶은 오줌난무(B) 보딱이나.... 이토게 시절 구아브 이야기는 말할 것도 없고 매 레이드 출시마다 한번도 빠지지않고 평균 클리어컷 +1000점으로 스펙컷 예상하고 가스 주입하는 로벤..... 벤평 야무지노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