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아 씨발 A라매  <<< 이걸로 모데궁거는게 맞다고봄?


시발 진짜 커뮤에서 이것도 못쓴다고?

이걸로 모데궁 걸릴만한 소재면 대한민국 커뮤니티 최소 8할은 날라갈거같은데

진짜 다들 가슴에 손얹고 타인한테 이정도 느낌의 댓글 쓴적 단한번도 없음? 재학이던 재명이던 누구던지간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