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점핑권을 두개준대서
뭘 키워야할지 고민이야
하나는 차원술사 줘야하니
남은 하나를 환수사(코어하나도 안된 갓 1700)
랑 도화가 둘중에 고민중인데
환수사를그냥 지옥및 레이드 파밍해서 천천히 올리고
도화가랑 차원술사로 원정대 인원을 늘릴것이냐
아니면 코어하나도안된 환수사 점핑권을줘서
코어랑 젬등등을 받을것이냐 고민 ㅠㅠ
조언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