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증바람 하는데
픽창부터 전범위 욕설 난사 하더니
겜 시작하고 나한테 꽂혔는지 패드립까지 하길래
욕 할때마다 '그건 님 아닐까요' 이것만 반복했는데
마지막에 닉네임 잘 지어놓고 왜 말 험하게 하냐더라
ㅅㅂ 지가 욕하고 패드립하는건 말 이쁘게 하는건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