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대충 유튭보면서 하는것도 아니고 4천 초중반 딜러가 빡겜해서 7천폿받고 성당 10억은 아쉬운 성능아닌가

막 폐급까진 아니여도 쎄다고 말할건 아닌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