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지역 추천 받고 드디어 방보러 다니는데
저기가 뭐 상가용이라 제미나이가 주의주던데
실제 살고있는 친구 있어?
+ 여기가 10평이고 65+관리비10 (엘베x, 인터넷x)
다른 곳 주택시설은 5평인데 68+9 (엘베o, 인터넷o)
 평수치곤 괜찮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