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7:36
조회: 89
추천: 0
모아둔 재료는 차원 나오고 난 다음에 팔아야하나 완갑나오고 나서 팔아야하나 시기를 모르것네지금 사재기꾼들도 다 사재기한 상태일거고
1차 서버내 재고 사용 시작이 슈익 2차가 차원 출시 후 3차가 완갑 출시 후 인데 완갑같은 경우는 기존 장비에서 들어가는 파결 수결의 반토막이라고해서 기존에 파결 모아둔사람이면 어느정도 될거고 해방이 바로 가능하다는 전제하에 25까지 달리는 사람이 많으면 오르긴할거같은데 이미 25인사람들이나 완갑25까지 바로 달릴거같은디 이사람들은 진즉에 25찍고 파결을 몇십만 단위로 모아둔사람들일거라 그래도 재료값 피크가 소비가 계속 되는 시점인 완갑 나오고 완갑재련 시작하는 그때것지? 슈익으로 소모되고 차원으로 소모되고 벨가나오면 나메간사람들 실체감 올라오면서 무공때문에 스펙업누르는사람들에 완갑 누르는 사람들 하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너날수있냐] 속보 지금 운파결 1800돌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