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님이 기공사 인벤 허수 영상 보면서 말하는거 보니까

기공사 몇몇 애들 세팅이 이상하다는데

딜스킬 빼고 유틸기 쓰거나 보석 잘못 끼거나

기공사 유저들도 기공사 잘 모르나 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