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초기부터 쭉 아덴운용으로 고점보고 앜패 앜그 이후 극특or현타세맥이나 극특으로 각성기뽕보는 모든 트리보다
아덴봉인하고 걍 무지성 피아노딜러가 기공사트리중 고점이라는게 이상한거같은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