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전에 복귀했는데요

요새 평균렙에비해 낮아서그런가

레이드를 도나 뭘하나 재료고 골드고 전부 귀속으로 들어오던데

제 경우 부캐마냥 일반골드 받을수있는 구간까지 올려야 의미있는건가요?

아님 큐브 보석셔틀정도로 써야할까요?

귀속은 그렇다쳐도 골드너프대비 강화비용은 그대론것같은데

따라가기 쉽지않아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