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말도 안되게 운좋은애가
전시즌25강에서 출발해서 며칠전에 귀속으로 25강 찍힘

애 말고는 다 23강에서 빌빌거리고있음
그래도 3달 정도 누르면 25강 될 줄 알았는데
완갑나오면서 무강 더 이상 못누르게됨

파괴석 가치보존 확실하네 ㅋㅋ
25강 찍고싶어?  패키지사고, 거래소 파괴석 사

이런거 아니면 23강이 한계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