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캐가 좋다
-> 스커

여캐가 좋다
-> 스킬 아이콘이 여캐(배마)인게 남아있는 스커

강한 캐릭이 좋다
-> 현재 나르카에서 강한 스커

똥맛 나는 캐릭이 좋다
-> 종막 2관 가면 존나 느낄 수 있는 스커

재밌는 캐릭이 좋다
-> 똥캐 시절에도 재미로 버틴 스커 ㄱㄱ





ㄱㄱㄱㄱㄱㄱ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