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데 컨셉 싫어하는데 활잡이라 한 사람도 있고
아르데 컨셉 좋아해서 화약이나 폭탄 쓰는 걸 마음에 들어아하는 사람도 있음

어느쪽으로 가든 한 쪽은 불만이 생길 수밖에 없는듯

일단 난 차원술사로 빤스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