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계층화 확실히 해놓고

겨울에 싱글상점 재봉술이랑

상레하 포함 상급4T재료 추가

벨가르딘 싱글추가

이후 완갑 해방재료 싱글상점 추가

이벤트마다 유물코어 3 고대코어1개 젬몇개씩 뿌리고

이런식으로 사다리만 잘 세워두면

굳이 무리해서 리셋할 필요는 없어보이는데

님들생각은 어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