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6:03
조회: 113
추천: 0
우리 부모님은 운전 늙으면 안하신대어쩐지 뛰발 고등학교 졸업하자마자 운전면허 비용 대주더니만 기사하라고 한거였네 에휴 ㅋㅋ
그거랑은 별개로 아빠는 자기 페달 감이 점점 떨어진다고 사고나면 운전 안해준 니 책임이라고 자꾸 어디 같이 갈때마다 운전시킴 ㅋㅋㅋㅋ 가끔 자기 차 안가지고 갈거라고 역에 데려다 달라고 하시는데, 이럴때를 위해 내가 취업했지 ㅋㅋ 바로 카택부름 ㅋ 에디터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는 플레이리스트입니다. ▶ 재생
♠ 마무리 일격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너날수있냐] 속보 지금 운파결 1800돌파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크큭나이스] 로벤관리자 = 메숭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