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쩐지 뛰발 고등학교 졸업하자마자 운전면허 비용 대주더니만 기사하라고 한거였네 에휴 ㅋㅋ
그거랑은 별개로 아빠는 자기 페달 감이 점점 떨어진다고 사고나면 운전 안해준 니 책임이라고 자꾸 어디 같이 갈때마다 운전시킴 ㅋㅋㅋㅋ
가끔 자기 차 안가지고 갈거라고 역에 데려다 달라고 하시는데, 이럴때를 위해 내가 취업했지 ㅋㅋ 바로 카택부름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