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명중 1명만 짜증나게 해도 ㅈㄴ 화나네 내 그렇게 친절하게 대해줬는데 
관공서에 뭐 신청하는거 있어서 나머진 저희가 하고 그쪽은 
세금계산서만 주세요 하닌까 지가 처 못믿고 ㅈㄴ 물어보다 답답하다고 화내면서 
 관에 전화한다하길래 좀 지나서 전화로 
다시 설명 잘들었냐고 물어보닌까 아 예 내가 말귀 못알아먹었네요 이지랄 하네 
어디 차타고가다 하수구에 빠져라 차 폐차급으로 부셔져라
젊은사람이 싸가지 없다고 세상좋아졌다고 하는 너 새끼요

심지어 고객도 아님 고객을 위해 걍 세금계산서 받아야하는 앤데 ㅈㄴ 싸가지없어 
사고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