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련도는 박살나서 처음엔 약할테고

1. 고고유 -> 유유유 
2. 고고고 -> 유고유
3. 유고유 -> 고고고
4. 유고유 -> 고고유

이렇게바뀌는데 이거 갈만한가?

1/2번은 다운그레이드 

3/4번은 업글인데


1/2가 제일 쎄긴함.. 

6천점따리 배러이라 고선준거 쓰기는 좀 그런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