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보스 나오는 타이밍이 8월초 매우 마음에 들어

내가 챌섭에서 패스만산캐릭터 해방날짜랑 매우비슷함

와 슈모익이랑 차원술사로 대충즐기고 메이플로 7월태우고 해방하면

8월부터 로아보스일쩡 빡세게하면 하반기 끝나고 겨울로아온하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