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요즘 단풍이랑 바람 피워

저친구랑 메일 더이상 안들어 갈 때 까지 즐기고

중간중간 쉬면서 경험도 같이 할 수 있는곳에서 밥도 먹고

이쁜 옷도 사줬어

금방 다시 올게 친구들아

로밴뇨속들은 친?구 가 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