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찮으면 안하면 그만이긴한데 

앞으로 벨가르딘 나오면 코어 나오는 레이드가

4막+종막+세르카+지평+벨가르딘 5갠데

사람이 욕심이 끝이 없어서 지금도 골드안받고 4막 돌아서 코어 노리는판에 레이드 하나 더 추가되면

케릭별로 레이드 5개씩 +6케릭 30개를 돌아야한다니 쉽지않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