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패시브 사이드 노드 3티어

최대 마나 증가 < 꼴랑 이거 한줄 적혀있는게 개똥구데기 노드 이제 그만 삭제하고 다른걸로 바꿔달라고
초반에는 바드 마나 문제로 줬나..(의미도 없지만) 싶었지만 코어로 마나 문제도 어느정도 해결된 시점에 의미도 없는 사이드 노드는 진짜 삭제하고 딴걸로 바꿔달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