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3:48
조회: 96
추천: 0
30추 차키보고 나도 저런짓한번함작년인가?
친구 미용실간다고 집에 잠깐들려서 옷만갈아입고 출발했는데 미용실에서 나와서 주차장가서 문여는데 어 나 안잠궛나? 하고 시동누르는데 안걸리는거임 기억을 더듬어보니까 차키를 옷 갈아입는다고 주머니에서 안챙겨옴;; 왕복 두시간 지랄하면서 차들고옴 ㅂㄷㅂㄷ... 그거 차키없으면 알람뜰텐데 몰랐음? 이라고 물어본다면 스파크 경차는 그거 알람으로안뜨고 소리로 알려줘서 그떄 못들은듯 근데 차키없어도 차 잘움직이더라..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크큭나이스] 로벤관리자 = 메숭이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너날수있냐] 속보 지금 운파결 1800돌파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