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인가?
친구 미용실간다고 집에 잠깐들려서 옷만갈아입고 출발했는데
미용실에서 나와서 주차장가서 문여는데 어 나 안잠궛나? 하고 시동누르는데 안걸리는거임
기억을 더듬어보니까 차키를 옷 갈아입는다고 주머니에서 안챙겨옴;;

왕복 두시간 지랄하면서 차들고옴 ㅂㄷㅂㄷ...


그거 차키없으면 알람뜰텐데 몰랐음? 이라고 물어본다면
스파크 경차는 그거 알람으로안뜨고 소리로 알려줘서 그떄 못들은듯
근데 차키없어도 차 잘움직이더라..